기본 콘텐츠로 건너뛰기

코딩 테스트 - 문자열 겹쳐쓰기

package programmers;

import java.util.stream.Collectors;
import java.util.stream.IntStream;

class 문자열_겹쳐쓰기_Java_230723 {
/*
문자열 my_string, overwrite_string과 정수 s가 주어집니다.
문자열 my_string의 인덱스 s부터 overwrite_string의 길이만큼을
문자열 overwrite_string으로 바꾼 문자열을 return 하는 solution 함수를 작성해 주세요.


*/
public String solution(String my_string, String overwrite_string, int s) {
String answer = "";

answer = my_string.substring(0, s) + overwrite_string + my_string.substring(s + overwrite_string.length());

return answer;
}


public String solution_sb(String my_string, String overwrite_string, int s) {
StringBuilder sb = new StringBuilder();

sb.append(my_string, 0, s);
sb.append(overwrite_string);
sb.append(my_string, s + overwrite_string.length(), my_string.length());

return sb.toString();
}


public String solution_stream(String my_string, String overwrite_string, int s) {
String result = IntStream.range(0, s)
.mapToObj(i -> String.valueOf(my_string.charAt(i)))
.collect(Collectors.joining()) + overwrite_string +
IntStream.range(s + overwrite_string.length(), my_string.length())
.mapToObj(i -> String.valueOf(my_string.charAt(i)))
.collect(Collectors.joining());

return result;
}


public String solution_stream_solved(String my_string, String overwrite_string, int s) {
// StringBuilder를 사용하지 않고, 스트림을 이용하여 문자열 조작을 진행할 것입니다.
// 주어진 문제에서는 인덱스 s를 기준으로 부분 문자열을 overwrite_string으로 바꿔야 합니다.

// 인덱스 s 이전의 부분 문자열을 추출합니다.
String beforeSubstring = IntStream.range(0, s)
.mapToObj(i -> String.valueOf(my_string.charAt(i)))
.collect(Collectors.joining());

// 인덱스 s 이후의 부분 문자열을 추출합니다.
String afterSubstring = IntStream.range(s + overwrite_string.length(), my_string.length())
.mapToObj(i -> String.valueOf(my_string.charAt(i)))
.collect(Collectors.joining());

// beforeSubstring + overwrite_string + afterSubstring을 합쳐서 최종 결과 문자열을 생성합니다.
String result = beforeSubstring + overwrite_string + afterSubstring;

return result;
}
}

package programmers

class 문자열_겹쳐쓰기_Kotlin_230723 {

fun solution(my_string: String, overwrite_string: String, s: Int): String {
// Kotlin에서는 var 또는 val 키워드를 사용하여 변수를 선언합니다.
// 여기서는 answer 변수를 생략하고 바로 결과 문자열을 반환합니다.
return my_string.substring(0, s) + overwrite_string + my_string.substring(s + overwrite_string.length)
}

fun solution2(my_string: String, overwrite_string: String, s: Int): String {
val answer = my_string.substring(0, s) +
overwrite_string +
my_string.substring(s + overwrite_string.length)

return answer
}

fun solution_short(myString: String, overwriteString: String, s: Int): String =
myString.replaceRange(s, s + overwriteString.length, overwriteString)

/*

위의 코드는 Kotlin의 확장 함수인 `replaceRange`을 이용하여 문자열을 일부분 수정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.
이 함수는 주어진 범위 내의 문자열을 다른 문자열로 대체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**함수 설명:**

`fun solution_short(myString: String, overwriteString: String, s: Int): String`

이 함수는 세 개의 매개변수를 받아들입니다:
- `myString`: 원본 문자열입니다.
- `overwriteString`: 대체할 새로운 문자열입니다.
- `s`: 대체할 부분의 시작 인덱스입니다.

이 함수의 목적은 `myString` 문자열에서 인덱스 `s`로부터 `overwriteString`의 길이만큼의 부분을 `overwriteString`으로 대체한 새로운 문자열을 반환하는 것입니다.

**함수 내용:**

```
myString.replaceRange(s, s + overwriteString.length, overwriteString)
```

위 코드는 `replaceRange` 확장 함수를 사용하여 대체 작업을 수행합니다.
`replaceRange` 함수는 `myString` 문자열에서 `s` 인덱스부터
`s + overwriteString.length` 인덱스까지의 부분 문자열을
`overwriteString`으로 대체합니다. 이후 새로운 문자열을 반환합니다.

따라서, 주어진 함수 `solution_short` `myString`의 특정 부분을
`overwriteString`으로 대체한 새로운 문자열을 반환하는 함수입니다.
이렇게 작성된 코드는 간결하고 가독성이 높아져 유지보수가 용이하며,
함수 `replaceRange`의 기능을 활용하여 문자열 조작을 효율적으로 수행합니다.

*/

}


댓글

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

Ebook - 전자책 drm 상관 없이 pdf로 만들기

yes24와 교보문고에서 ebook을 구매 해야 했는데 너무 불편하고, 필기가 매우 화날 정도로 안 좋아서 원시적으로 사용하기로 했다. 1. 목적 : ebook에서 필기 및 사용이 불편하여 pdf로 변환  2. 용도 : 개인 사용 목적이며 화질이 다소 저하되어도 필기만 용이하면 상관 없음 3. 방법 1) 휴대폰 및 카메라로 동영상을 촬영했다. DRM 때문에 프로그램으로는 촬영이 안 되는 것을 확인했다. (사실 개인 사용 목적이면 기본 화면 캡쳐를 사용해도 된다...) 2) 마우스 클릭 해주는 매크로를 사용했다. (1) key_macro.exe > https://blog.daum.net/pg365/250 듀얼 모니터에서 위치 이탈 현상이 있긴 해도 괜찮았다. (2) AutoClick.exe > http://bestsoftwarecenter.blogspot.com/2011/02/autoclick-22.html 이 걸로 잘 사용했다. 3초마다 한 번 클릭하도록 사용했다. 3) 동영상을 이미지로 변경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했다. Free Video to JPG Converter > https://www.dvdvideosoft.com/products/dvd/Free-Video-to-JPG-Converter.htm (240826: 다운로드 시 정상적으로 되지 않아서 URL 수정) 일 하면서 듀얼 모니터에 켜 놨는데 속도가 괜찮았다. * Every frame 으로 사용해야 한다. 4) 중복 사진 제거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했다. VlsiPics  > http://www.visipics.info/index.php?title=Main_Page 생각보다 느리니 퇴근시에 걸어놓고 가면 된다. 한번 play가 끝나면 Auto-select 하고 Delete 하면 된다. 5) 이미지를 일괄 Crop 작업 해주는 프로그램을 사용했다. JPEGCrops > https://jpegcrops.softonic.kr/ *...

운동 정보 - 어메이즈핏 밴드 5 스마트밴드 나이키 런 클럽(NRC = Nike Run Club) 연동

 나이키 런 클럽 쓰려고 산 어메이즈핏 밴드5 인데 연동이 영 어려워서 찾아보고 써봤다. 1. Zepp 앱은 연동이 되어 있어야 한다. 2.  Zepp 앱 -> 프로필 -> 내 기기 -> Amazfit Band 5 3. 검색 가능 : 켜짐 활동 심박수 공유 : 켜짐 연결 제한 : 꺼짐 (기본)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: 제외로 등록 4. NRC(나이키 런 클럽) 앱 -> 설정 -> 러닝 설정 -> 기기 5. 심박수 표시 -> 블루투스에서 AmazFit Band 5 누르고 NRC 즐기면 된다! * 안드로이드 이용자입니다.

개발 공부 - PC 카카오톡 작업 표시줄 아이콘 이미지 변경 방법

PC 카카오톡 사용시 작업 표시줄에서 아이콘 이미지를 변경하는 방법이다. 1) 작업 표시줄 내 카카오톡 아이콘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  뒤 속성에 들어간다. 2) 아이콘 변경에서  C:\Windows\system32\imageres.dll C:\Windows\system32\shell32.dll C:\Windows\system32\DDORes.dll C:\Windows\System32\moricons.dll (MS DOS Icons) 등을 누른 뒤 적당한 것을 선택하여 적용한다. * 사내 메신저 아이콘을 참고해도 된다. 참고 : 기본 아이콘 위치 https://blog.silnex.kr/windowstip-windows-%EA%B8%B0%EB%B3%B8-%EC%95%84%EC%9D%B4%EC%BD%98-%EC%9C%84%EC%B9%98/ 2022. 11. 29.  생각보다 유입이 많아서 놀랐습니다. PC 카톡 사용자 화이팅!